Home > 인천 > 남구
새로 시민의눈 대표 되신 한길순 님 축하드립니다.
새로 대표 되신 한길순 님 축하드립니다. 어제 많은 분이 참여하셔서 당선증교부를 축하드린 것으로 아는데, 부디 혼란한 시대에 시민의눈 공정하고 투명하게 이끌어 주시길 빕니다.

총 2가지를 부탁드립니다.

대표제안자에 의해 자행된 불법적, 규정규약집에 의하지않은 탈법적, 소명절차도 거치지 않은 비민주적 제명에 대해 빠른 복권을 요청드립니다. 대표제안자의 자의적인 행동에 부디 강력한 철퇴를 내리시어 민주적인 절차에 의해 제명될 수 있또록 부탁드립니다.

대표제안자의 직권에 의한 제명은 규정규약집에도 없는 직권남용이므로 절대로 호응해서도 안되고 시민의눈의 새로운 대표로써 이에 동조하는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 빠르게 복권, 활동할 수 있도록 조치바랍니다.

둘째, 대표제안자에 의해 디데이가 정해졌던 회계자료에 대해 공개하셔야 할 것입니다. 대표제안자는 선거기간 중 회계자료 요청을 시민의눈의 근간을 흔드는 행위라며 2018년 8월 20일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회계자료를 공개하고 투명한 시민의눈을 만들어 주십시오. 2017년 자료는 관여하지 않으셨다니 잘잘못에 대한 책임은 대표제안자에게 있는 것이지, 신임대표에게 있지 않을 것입니다.

부디 빠르게 공개하시어 새로운 의문이 생기는 것을 막으셔야 할 것입니다. 신임대표의 공정하고 투명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2018. 8. 21. 불법부당하게 제명당한 인천미추홀구 노지훈 올림.

참고로 2018년 7월 17일 대시민의눈회원 담화문의 대표제안자 글을 캡쳐해 올립니다.
댓글 1
덜렁이
2018.08.24 10:16:56
축하인사인줄 알았더니, 요구사항 전달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