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 > 수원시 권선구
제명을 하려면...
제명을 하려면 합당한 절차를 거쳐 합리적이고 투명한 결론을 내릴 수 있는 수단이 있어야 하는데, 우리 시눈엔 부족하나마 그런 규약규정이 있어요. 비록 부족한 규정규약 이지만 신의칙 지키듯 성실함을 다하다 보면 나쁜 결과를 도출 시키기 어려울 겁니다. 김상호 씨 당신은 그걸 깡그리 무시 했어요. 소수의 목소리를 외부세력, 분탕종자, 분란조장, 시눈와해 음모로 치부하고, 당신이 대표로써 했어야 할 일을 하지 않았단 말입니다. '내가 다 책임지겠다.' 란 멘트가 간혹 멋져 보일 수는 있죠. 하지만 이 경우엔 생각 없어 보입니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김상호 씨한테 전화를 세 통이나 하고 길고 짧은 문자도 몇 개 보냈습니다. 어제 약속한 제명에 대한 근거를 오늘은 받아 볼수 있길 바랍니다.

문자에도 같은 내용 남겼지만, 사람이 그렇게 매달리고 흥분하면서 까지 요구하고 물어보면 합당한 근거와 이유를 들어 설명하든, 해명하든, 하다못해 변명이라도 하는게 인간의 도리요. 비실비실 웃으면서 "본인이 잘 알면서 묻냐~" 이딴 식으로 말쌈 할게 아니라...

얼른, 후딱, 빨리, 신속하게 근거를 제시 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그리고 회의가 있네, 바쁘네, 밥 먹어야 되네, 이런 소린 더이상 안 들었음 합니다. 의견 피력 하고 싶으면, 회계자료가 궁금하면 서울까지 와서 하라는 분이, 난 우리집 까지 와서 해명하라고 한 적도 없구만 엄살 입니까?

기다릴께요, 김상호 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