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
18.08.09
어제 대표제안자가 행한 회원 제명행위는 상벌 규정 제9조, 제10조, 제11조를 위반한 심각한 월권행위이다. 따라서 해당 회원들의 제명은 무효다.
직권남용이랄 수도 없고 본인의 기분대로 화풀이 한 정도밖에 되지 않는 매우 저열한 행위를 본인이 만든 규정에도 맞지 않게 하였다고 생각한다.
‘시민의눈’이 대표제안자 개인이 좌지우지 할 수 있는 단체임을 스스로 만천하에 알린 것이며 이는 ‘시민의눈 조직 내의 구성원은 모두가 평등한 지위를 가진다’는 강령에도 위배되는 ‘시민의눈’의 근간을 뿌리채 흔든 행위이다.

또한 신규 전체소통방은 대표제안자 본인이 7월17일 공지한 내용에 상세히 나와 있는 내용을 불과 20여일만에 무시한 신적신(신비의 적은 신비)에 해당되는 어이없는 행위이며 이는 무분별한 회원제명의 여파를 잠재우기 위한 파렴치한 행위리고 생각한다.

더보기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사정상 시민의 눈 활동을 할수 없어서 회원탈퇴를 하고자 메세지를 남기오니 저의 모든 정보를 삭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광주 광산구 시눈 박한결입니다.

40대 후반의 남자로서 아직 어린 세 자녀의 아빠이며 일개 노동자로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시눈으로서 참여 동기는 세월호를 겪고 촛불에 참여하면서 세상은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이들이 아직은 많구나... 혼자가 아니구나... 세월호 희생자들에게 가졌던 미안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했는데 세월호에 촛불행사에 앞서서 나서는 분들을 보면서 나도 뭔가를 해야 겠구나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팟캐스트 들으면서 시눈을 알게되었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지난 해 총선 결과가 최순실*박근혜 게이트를 열었고 탄핵과 대선에 이르게 되었다. 지난 총선에서 새누리당이 이겼더라면 지금의 대선 결과는 없다고 봅니다.. 그러나 지난 총선도 노무현 정부이후 이명박그네 정부 내에서 민주세력의 처절한 투쟁이 없었다면 총선의 결과도 없었다고 봅니다. 지금 대선의 결과는 백남기 농민을 비롯한 수많은 분들의 희생속에서 이루어졌고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azios
17.05.12
후원만 하고 있고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직접 참여를 못했습니다.

미안한 마음 항상 가지고 있고, 이번에 고생하셨어요 감사드립니다. 화이팅!!
광주광주광역시 동구 계림동 선거구에 시민의 눈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일손 모자라시면 연락주세요
지금도 가능하다면 꼭 하고 싶습니다
늦은감 있지만 참가하고 싶어요
원주소지는 전라도광준데 현재 주소 안 옮기고 평택 거주하고 있어서 평택지역 지원합니다. 필요하시다면 온종일도 할 수 있어요
피치 못할 사정으로 결원 발생 시 제가 대타로라도 하고 싶습니다. 광주광역시
5월9일 광주 동구 오후 선거 투표 참관인 신청합니다
많이 늦었나싶지만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서 신청해봅니당
사전투표함 지킴이 신청합니다. 원하는 날짜나 시간을 선택할 수 있나요?
vote
17.05.03
광주 북구 용봉 개표참관인으로 신청합니다.
광주 북구 매곡동 거주자입니다.
지금 신청해도 늦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