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6/02(금) 19:00~
장소 : 가포 스위트로드

마산합포구 시민의 눈 회원 모임입니다.

문의 : 박경진, 010-2029-1352
늦었지만 창원시 활동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여기 회원가입을 할 때 집주소로 해서 활동지역이 경남 진주로 되었는데요ㅜ 지금 지내고 있는 곳은 경기 광주입니다. 더 플랜이라는 영화를 보고 시민의 눈이라는 단체도 알게 되었구요. 영화 내용이 너무 충격적이어서 저런 부조리를 다 잡아버리겠다는 마음이 큽니다!!
창원시 마산 합포구 개표 참관인 다 찼나요?
장유 1.2.3동 다 가능합니다
김해 어방동 입니다
거제도는 시민의 눈 없나요?
양산 물금읍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개표 참관인 신청합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참관인 부족하단 글보구 용기내어 글남깁니다. 이런거첨인데 지금신청해도 가능하는지요 지역은 경남창원마산회원구입니다.
김해시장유에 거주하고있는 시민입니다.
혹 이 지역에 참관인원이 모자르다면 참관하고싶습니다.
진해지역 내용입니다. 진해지역은 거소투표, 군인들 투표지, 해외투표지 보관함은 사무국장 사무실에 보관중이고, 나머지 사전투표 용지는 별도 보관함에 보관을 했습니다.
보관소에 CCTV도 있고 나름 시건장치가 제대로 되어 있어서 밤샘 지킴이를 안해도 될 듯했습니다.

방법은!!!!
1. 보관소 출입구 문에 봉인용 스티커(투표함에 붙이는 것)을 붙히고, 출입구 잠금장치(전자식)으로 했습니다. 그래서!!! 문에 부착한 스티커를 사진으로 찍어 두었습니다. 내일 다시 문을 열기 전에 스티커 사진 다시 찍어서 오늘 것과 비교 확인하면 밤 중에 문을 연 것이 되니까 사전에 직원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왔습니다.

더보기
오늘 진해지역 선관위와는 의논을 했는데 처음에는 동의하다가 사무국장과 대화를 나눈 후에는 반대하는 입장이더라고요,,,.

내용은 개표기 처음 돌릴 때 각 후보별 100~200장 정도의 표로 개표기에 돌렸을 때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않나오는지 테스터를 해 보자고 했습니다. 그 결과값이 정확하다면 계속 돌리고 아니면 대책을 세우자고 했습니다.

일단 선관위는 반신 반의 하긴 했지만 개표일 시도를 할 예정입니다. 다른 곳에서도 반드시 테스터하자고 해 주세요.

더보기
김해시 장유지역에 거주중입니다.
인원이 부족한경우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