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가입했고 후원합니다
언제 어느때든 무슨일이있어도 응원하고 힘내시라고 말씀드립니다 ᆢ
조그마한 힘을 보태고자 합니다.
항상 함께 서있다는 느낌을 보태고자 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해서 정기후원 시작했습니다.
예전부터 마음으로나마 좋은 단체라고 생각하고 응원하고자 했는데, 바쁘고 귀찮다는 핑계로 몇 분도 안걸리는 가입이나 후원을 미뤄왔었습니다.
이번주에 다스뵈이다를 봤는데 마음이 너무 안좋더라고요.
김총수의 말대로 우리가 너무 묵묵한 희생을 강요만 하고.. 응원을 안했다는 생각때문에요.
시민의 눈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최소 최저시급이상으로 책정된 월급을 받았으면 합니다.
저희가 원하는 것은 시민의 눈이 장기적으로 안정적으로 지속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보기
다스뵈이더 보고 왔어요
마음만 먹었던 정기후원 오늘부터 하네요.
안정된 생활 속에서 제대로 일 하세요! 오래 일해야 전문성도 노하우도 키워진다구요. 조직이 정비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분란은 법적조치를 통해서 해결하시고, 다시 마음 단단히 하시고, 안정적으로 운영하시길 바랍니다.
정기 후원자로써 말씀드립니다. 저는 집행부의 희생을 바라지 않습니다. 7천원짜리 짬뽕 드시라고 후원하는거 아닙니다. 그리고 최저임금에도 못미치는 월급받으면서 사시라고 후원하는거 아닙니다. 전 단지 세상이 좀 깨끗했으면 하는 작은 바램으로 후원을 하고 있지만 당신들의 그런 희생 달갑지 않습니다. 좀더 쓰세요. 좀더 월급도 올리고 맛있는 밥도 드세요. 그려서도 됩니다. 만약 많은 보탬은 안되겠지만 돈이 모자라면 좀더 내겠습니다. 흔들리지 마십시요.
희생을하면 모든회원에대한 섭섭함이 많아집니다. 우린 이렇게 모든것을 희생하면서 일하는데 왜 몰라주지?? 이런맘이 드는 순간 지는겁니다. 정당하게 집행하고 정당하게 쓰십시요. 그런것도 몰라주고 딴지거는것들은 과감히 탈퇴시키십시요. 너무 말이 과격한지 모르겠지만 희생을 하시게에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전 당신들의 희생이 달갑지 않습니다.
직원들 월급도 올려주시고 1만원짜리 밥 드십시다. 화이팅
다스뵈이다보고 정기 후원신청했습니다.
시민의눈이 지치지 않게 꼭 적정금액의 급여, 활동비 지원받으셔서 오래오래 시민의눈으로 활동해주세요.
가난한 사람이 시민운동하는 것이다라는 편견에서 벗어나게해주세요.
나중에 제 아이가 태어나도 정당한 대우 받고, 나도 시민운동하는 누군가처럼 멋진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할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게 앞장서주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다스뵈이다 보고 오늘 정기 후원 가입햇습니다.
그동안 이런 저런 곳에 후원금이 너무 많이 나간다 싶어 시민의 눈에 정기 후원 안했었는데....
앞으로 좀 더 많은 홛동 부탁드립니다.

종북좌빨->알바 작전세력

알바임을 증명할 팩트
제시가 먼저
탈퇴하고 싶습니다
여기는 이제 누군가 관리해 주지 않을 것 같아요. 용무 있는 사람들 010 9629 2500
여기로 연락합시다
알바들 준동에 휩쓸리지 않습니다. 시민의 눈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모임입니다. 스스로 일어나 선관위의 못 믿을 관리를 감시해왔던 자발적 집단이죠. 우리는 지난 9년의 엄혹한 시절에도 잘 버텨왔습니다. 알바들이 흔들어댄다고 무너질 집단 아닙니다. 지금은 일상을 살지만 다시 필요할 때는 일어납니다. 그러니 지도부는 힘내시고, 잘 버텨주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필요한 그날 우리 회원들은 다시 만납시다!!!
탈퇴처리 해주세요. 사유는 아시죠?
정기후원해지하려고 합니다.
후원하는 곳은 있고 해지 하는 곳은 없네요
절차 알려주세요
현재
시민의눈 진행 상황 보고

1. 비대위(가칭) 발의 후 해체
아래 3.4.5.6.7.8.9항 의하여
2. 시발연 6개분과 구성 후 해체
더보기
[시민의 눈] 에서
비대위가 발의되고
시발연 모임이 결성된 이유에 대해 고찰을 권유한다.

1. 시민의 눈 규약/규정을 보완한 후
최종적이고 불가역적인
더보기